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5년 4월 3일 사진동호회 출사 


좀 늦게 일어났다... 부랴부랴 챙겨서 과천으로 출발 


주공 7단지 앞에서 7007-1 을 타고 가면 한시간 정도 걸린댄다.


20분 정도 기다리니 7007-1 번이 왔는....데.... 씹고 지나간다.... 


아오 샹... 욕이 나오는데... 일단 안양쪽으로 가서 과천으로 가기로 한다. 


안양 범계역에서 내린 후 대공원역으로.... 


가면서 한장씩 찍으러 가기로 한다.... 얼마전 나에게 선물한 렌즈로... 



코끼리열차 매표소가 보인다.



코끼리열차 매표소


한번 타는데 천원, 과감히 표를 끊고 기다린다.... 



일어나지 말랜다. 계속 앉아있었다.



서울랜드 앞에서.


잠시 기다리니 일행이 왔다. ㅋㅋ 같이 다니며 사진을 찍기 시작한다.



서울랜드 앞에서



하늘에서 나온 빛을 찍고 싶었는데.. 잘나왔다.



들어오고 있는 코끼리열차



현대미술관에서, 나가사키에서 본 메가네바시와 비슷하다.



현대미술관의 튤립, 예쁘다.



현대미술관에서...


내부를 둘러보니 사진의 기술관련 전시를 하고 있었다.


입장료를 내는줄 알았는데.... 특별전 빼고 무료란다. 


따라 들어가서 사진을 찍기 시작한다. 



중앙에 있던 백남준씨 작품...



아..... 뭔가 웃음이 나오는 그래프다.... 



현대 미술관..... ㅋㅋㅋㅋ 웃음만 나왔다... 

현대미술관 안에서...



아웃포커싱... 이거 응용하는법을 배웠다.... 재밌네 ㅎㅎ 


어느덧 시간은 지났고, 이제 집에 가야 할시간


사당에서 고기먹고, 조개찜먹고 집에서 자자.... 


블로그 이미지

캡틴토마스

그저 걷고 있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