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표현들 정리 


I'm not good at English 

(나는 영어를 잘합니다.)


I'm interested in business management

(나는 경영학에 흥미가 있습니다.)


I use the internet a lot 

(나는 인터넷을 많이 합니다.)


I succeeded in learning programming 

(나는 프로그래밍을 배우는것을 성공했다.)

=> succeeded in + ing 형태로 '무엇을 하는것을 성공했다' 라는 표현으로 사용함 


I like the sound of web design 

(나는 웹디자인의 소리를 좋아한다 = 웹 디자인을 좋아한다... 라는 표현으로 사용하는듯.)


I like taking photos 

(나는 사진찍는것을 좋아한다.)

like + ing 형태로 '하는 행동을 좋아한다' 라는 의미로 사용되는 듯 하다. 


이번 복습은 많이 늦었다. 


회사일에 정신이 없었고, 주말에는 성묘에 다녀온 후 휴식하느라 시간이 그리 많지 않았음. 

 

블로그 이미지

캡틴토마스

그저 걷고 있는거지...

,